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예스코 고객센터 지역별 찾기


이번 포스팅은 예스코 고객센터 찾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경기 불황에 서민들의 생활이 팍팍해지고 있죠. 최근 공공요금 체납이 작년에 비해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체납이 늘었다는 것은 그만큼 서민들의 재정 상황이 극한에 몰렸다는 것을 가늠케 하는데요. 체납 증가는 도시가스뿐만 아니라, 전기료, 상수도 등 공공요금 전반에서 많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도시가스 비용이 부담된다면 난방비 지원 캠페인에 참여해 보세요.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캐시를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시민들의 난방비 부담을 경감시켜 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역별로 도시가스 공급 회사가 다른데요. 예스코는 서울 중심부와 경기 동북부 지역의 약 140만 가구에 도시가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계량기 검사, 연체가스요금 수납, 전입/전출에 따른 가스 연결 및 철거, 가스 공급의 중지 및 해지를 위해선 각 지역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야 하는데요.

아래는 예스코 고객센터 찾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예스코 고객센터

 

 

예스코 고객센터 조회 방법

 

 

1.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안내" > "지역고객센터 안내"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안내 검색창에 센터명 또는 동명을 입력해 주세요.

 

 

3. 그러면 결과에서 고객센터 주소 및 연락처를 보실 수 있는데요. 우측 지도 아이콘을 클릭해 보세요.

 

 

4. 지도에서 정확한 센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